TOP

세무회계학과

문의전화
02-2128-3288
이메일
account@sdu.ac.kr
학과 홈페이지

세무회계학과 홍보영상

자막보기

디지털시대의 핵심인재! 회계·세무엘리트의 산실 선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황명철 교수 입니다. 먼저 저희 세무회계학과에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학과에 대한 자랑거리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몇가지만 저희 교수진과 졸업생 그리고 재학생을 통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회계, 세무 전문가로 구성된 우수한 교수진)
우리 학과의 첫번째 자랑거리는 우수한 교수진 입니다. 학과 교수진 모두가 회계 및 세무 전문가로 풍부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회계 및 세무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교육과정)
두번째는 체계적인 교과과정 입니다. 여러분의 관심사인 회계 및 세무관련 과목이 기초과정부터 고급과정까지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강의 강화)
세번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지도 입니다. 대개 사이버대학들이 온라인교육에만 한정하고 있는데 반해 우리 학과는 주기적인 오프 특강과 정기적인 스터디 모임에 학과 교수님들이 직접 참여해서 우리 학생들에게 폭넓은 지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전공과 연계하여 다양한 자격증 취득)(육지훈 교수)
그리고 우리 세무회계학과에서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한국공인회계사 시험에 최종합격자와 최연소 1차 합격자를 배출하였고 국세청 사무관 시험에도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세무 및 회계분야에 있어서 전문인 양성의 요람으로 거듭 발전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증가하는 대학원 진학률)(나선욱 교수)
우리 세무회계학과 졸업생들의 5~10% 정도가 매년 국내 우수대학에 경영 및 세무회계와 관련된 대학원에 진학을 하고 있으며 그 진학률도 증가하는 추세에 있습니다. 이미 석사학위를 받고 박사학위 과정에 있는 학생들도 많이 있습니다.

(졸업생 인터뷰)
저는 신우엘리베이터 주식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CEO 장종근 입니다. 제가 입학하게 된 동기는 처음에 회계에 대한 실무를 몰라 회사에 도움이 되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직원들에게도 잘못된 점이나 기장을 다시 해야 되는 점을 꼼꼼히 챙기고 있습니다. 학업과 실무를 겸비해서 전문경영인으로써 한걸음 더 나아가고 싶습니다.

(재학생 인터뷰)
오프라인 모임에 활발하게 참여해서 회계 종사자분들과 많은 친목과 대인관계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졸업생 인터뷰)
자신 없던 그 모습과는 다르게 지금은 자신있게 제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졸업생 인터뷰)
세무회계 지식을 터득하게 되면서 사업과 삶의 질과 양이 발전할 수 있는 그런 모습을 제 스스로 발견하게 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재학생 인터뷰)
저희 세무회계학과 교수님들께서는 단순히 자격증 시험 대비를 넘어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깊이 있는 강의를 해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재학생 인터뷰)
체계적이고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학습 시스템이 제가 실무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재학생 인터뷰)
여러 사이버 대학 중에서 고품질의 콘텐츠를 자랑하는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에 입학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같이 공부 하실까요?

(다함께) 세무회계학과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