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품질인증 및 수상

icon_quality2019.png

2021학년도 한국U러닝연합회 콘텐츠 품질인증 획득

4개 교과 AA등급 품질인증 획득

기초여행영어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전까지만 해도 해외여행이 일반화 되어가는 시대적 변화와 추세에 맞추어, 영미권 지역이나 영어 통용 지역의 여행과 관련된 영어 표현들을 익히는 과목이다. 해외 여행을 목적으로 하거나 해외 출장이 잦은 직장인을 위한 상황에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문장과 패턴을 연습한다. 해외 여행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에 대한 기초를 쌓을 수 있다.

기초여행영어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보육교사론

영유아 전문교사가 되기 위해 예비교사가 지녀야 할 전문적 지식을 기본으로 하는 이론을 습득하고, 보육현장에서 일어나는 여러 다양한 상황들을 지원할 수 있는 실제 역량을 키우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교과이다. 영유아를 존중하고 사랑하고, 자신에 대한 신념과 관리 등을 기본으로 보육교사로서 지녀야 할 실제 현장에서의 하루 일과에 따른 교수내용, 교수방법, 상호작용, 부모상담 등의 보육상황에서 전문적인 시각을 가지고 전문적인 태도와 역할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역량을 습득하고 연마하는데 목적이 있다.

보육교사론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중식조리실습2

본 교과는 최근 일반 대중이 요리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단순히 집에서 하는 요리를 넘어 조리사 자격증까지 취득하려는 수요와 외식조리업 창업의 수요 증가를 반영하여 개설되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의 전문인, 실천인 교육목표를 반영하여 전문 중식 조리 역량을 키우고 실제 외식 조리 업계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실천 역량을 키우는데 목적을 갖는다. 본 교과는 특히 중식 메뉴 중, 중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하기 위한 메뉴를 주로 다룸으로써 조리사 자격증 취득에도 도움을 주고자 한다.

중식조리실습2 스크린샷품질인증서

아트패브릭

‘아트패브릭’ 과목은 회화 전공자들에게 재료의 확장 가능성의 예를 보여주는 과목이다. 즉, 회화 및 조형 작업과 유용하게 접목 시킬만한 섬유예술의 표현기법들을 배우면서 공예, 디자인 등 동시대 미술의 확장성을 체감함과 동시에, 미술 인력으로서의 기초 소양을 다지는 데에 이 수업의 목표를 둔다.

아트패브릭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